예전부터 우리나라 환경상 금융거래 전용으로 저가형 노트북 하나 마련하려고 하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. 일단 제품은 가격 대비 디자인이나 마감도 깔끔하고 기대했던 만큼의 성능은 나오는 것 같습니다. 근데 제품 박스나 택배 포장은 좀 개선해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. 처음 받았을 때 완충제가 하나도 없이 와서 좀 당황했는데 열어보니까 액정쪽이나 본체쪽 하우징이 벌어진 곳들이 있더라구요. 그냥 눌러서 끼우니까 끼워져서 그냥 쓰기는 하겠지만 포장에 좀 더 신경써주시면 좋겠어요. 그 외에는 메모리가 4G에 확장도 안 된다는 게 아쉽기는 하지만 그냥 저처럼 뱅킹 사이트나 이용하고 가끔 영화보고 문서작업 하는 용도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. SSD 선택해서 그런지 간단한 용도의 작업에 딱히 불편한 건 없네요. 이정도 가격에 윈도우 10 프로 포함된거 생각하면 가격대비 성능은 좋습니다. 아 이거는 진짜 아쉽다 싶은거는 키보드 사이즈입니다. 노트북인데 키보드의 키들 사이즈가 너무 커요. 일반적인 풀사이즈 키보드보다도 키 각각의 사이즈가 오히려 커서 어색합니다. 키들 개별 사이즈를 좀 줄이고 키들을 좀 더 배치해 주셨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. 결론적으로 한두가지 아쉬운 점들이 있기는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충분히 만족할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.

정말 가성비 너무나 좋네요. 무난한 하얀색이고요. 부팅속도 빠르고요, 화면이 밝지는 않지만 full-hd라 꽤나 선명한 화질에 화면도 생각보다 크고 좋아요. 자판도 크고 타이핑하기 좋아요. 예상보다 음질도 좋았어요. 밝은 화면까지 바라는건 욕심이겠죠. 간단한 문서작업과 검색만하기에 제게는 딱 맞는 제품이에요. 윈도우정품가격에 이런 구성은 정말 많이 좋아요. 좋은제품 감사해요.

너무 싸서 조금 걱정했는데 정말 잘 샀어요.^^ 가볍고 작아 파우치에 넣어 배낭에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, 윈도우10 포함이고 SSD250 구성으로 샀더니 빠르고 바로 사용 가능. 진짜 마음에 들어요. 다만 usb 슬롯이 좀 빡빡해 잘 안들어가는 것도 있네요. 어떻게 이렇게 괜찮은 노트북을 이렇게 싸게 팔 수 있는지 신기할 지경. 쿠폰 써서 30만원 정도에. 인터넷 서핑과 문서작업을 주로 하는 나같은 사람에게는 완전 득템!!

 

줌 온클 ebs 로 컴을 모두 아이들에게 빼았기고 오롯이 내꺼 갖고싶어서 샀어요 가성비짱이란 제품들은 구매해도 받으려면 12월, 내년 까지도 기다려야하고 바깥에있는시간이많아서 폰으로,태블릿으론 해결할수없는것들할때 쓰려고 구입했습니다겁나무거워요… 부팅이 살짝느린감이 있지만 뭐 간단히 인터넷 문서 정도 용도에는 무리없는듯하네요…m.2 ssd 나 빨랑사서 달아야겠어요기본 64g 윈 깔려있고 남은게 약 30g 정도 되는듯해요

 

아이꺼로 부담없이 문서.인강 용도로 구입했어요. 이거저거 며칠동안 검색하다가 윈도우10도 깔려있고 가성비가 괜찮아서 결정했는데요. 부팅속도는 무난한데 기본 사향이 높지 않아 꼭 필요한 것만 깔고 사용하려고요. 가벼워서 들고다녀도 큰 무리없을 듯 해요. 옵션으로 추가 저장용량 늘린거 확인했고요. 워낙 저렴해서 마우스나 키스킨 같은건 없네요. 그래도 만족합니다.